#navbar {display:none;}

2013년 8월 31일 토요일

슈퍼스타K5 정은우, 연습생 시절 아이유의 '너랑 나' 뮤비 출연

오늘의 실시간 " 정은우 연습생시절 " 화제 입니다. '슈퍼스타K5' 출연자 정은우가 과거 아이유의 '너랑 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아이유 뮤비 속 슈퍼스타K5 정은우'라는 제목으로 한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정은우 연습생시절 소식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물로 어떤 이야기일까요? 관심도 가고 흥미롭네요! 
정은우 연습생시절 게시물은  첨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댓글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여러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정은우 연습생시절  아래의 게시물을 보시죠.

퍼스타K5  정은우, 연습생 시절 아이유와의 특별한 인연 '깜짝'

이미지
슈퍼스타K5 정은우 과거 '아이유와 함께였네'

'슈퍼스타K5' 출연자 정은우가 과거 아이유의 '너랑 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아이유 뮤비 속 슈퍼스타K5 정은우'라는 제목으로 한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은 아이유의 '너랑 나' 뮤직비디오를 캡쳐한 것으로 정은우의 연습생 시절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에서 정은우는 머리를 뒤로 묶은 채 소녀풍 원피스를 입고 상큼발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지금과 다르지 않게 풋풋하고 소녀스런 미모를 뽐내고 있어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다.



하아.. 국민여동생 아이유도 다 이러고 컸죠잉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