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bar {display:none;}

2013년 8월 30일 금요일

구하라 해명 "홍종현 함께…" ..구하라 이수혁 데이트사진

오늘의 실시간 " 구하라 이수혁 " 화제 입니다.
구하라 이수혁 소식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물로 어떤 이야기일까요? 관심도 가고 흥미롭네요! 
구하라 이수혁 게시물은   첨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댓글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여러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구하라 이수혁  아래의 게시물을 보시죠.

그룹 카라의 구하라와 모델 출신 배우 이수혁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구하라 측은 “친한 친구 사이”라고 해명했다.

30일 구하라 소속사 DSP미디어는 “열애나 데이트가 아니다. 홍종현까지 함께 절친한 셋이 모여 식사한 것 뿐”이라고 해명했다.

이수혁 소속사 싸이더스HQ 관계자도 “이수혁과 구하라는 절친한 친구 사이로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30일에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중식당에서 함께 나오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였다. 앞서 구하라와 이수혁은 일본 도쿄에서도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다.

하라 이수혁 부인하더니 데이트사진 떳군요ㅎ

디스패치 저번에 일본에서 둘이 만난거 기사내더니~ 이번에도ㅎㅎ
홍종현이랑 셋이서 만나긴 했지만 제가 보기엔 홍종현은 그냥 열애설 터질까봐
같이 만난것 같네요~ㅎㅎ 친구사이라고 말하기엔..너무 자주 만나는것 같기도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