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bar {display:none;}

2013년 8월 31일 토요일

권미진 다이어트! 해독주스 레시피 / 해독주스 만드는법

오늘의 실시간 " 권미진다이어트 해독주스 " 화제 입니다.
권미진다이어트 해독주스 소식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물로 어떤 이야기일까요? 관심도 가고 흥미롭네요! 
권미진다이어트 해독주스 게시물은  첨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댓글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여러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권미진다이어트 해독주스  아래의 게시물을 보시죠.

미진 다이어트! 해독주스 레시피

권미진 다이어트! 해독주스 레시피 / 해독주스 만드는법 
얼마전 개그우먼 권미진씨가 KBS 비타민에서 다이어트 방법으로 해독주스를 이용했다고 하여~
다시한번 해독주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는데요!
해독주스는 원래 다이어트 용이 아닌 암환자들을 위해 미국 암센터에서 개발한 것으로 채소에 함유된 성분이 세포산화를 막아준다고 합니다
또 이 해독주스를 마시면 식이섬유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겠지요.
해독주스의 대표적인 효능들을 보면 변비의 예방과 치료, 면역력 상승, 고혈압과 고지혈증, 동맥경화 등 혈관계질환 개선, 항암, 독소배출 등으로 건강한 위와 장을 만들어 준답니다. 해독주스는 부기를 빼는 데도 효과가 탁월하며 다이어트에도 좋아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바쁜 아침시간, 한끼 식사로도 든든한 해독주스!
식사 전에 마시면 포만감이 들어 식사량도 줄일 수 있습니다.
해독주스를 한번 만들어 보겠습니다!
준비물 : 토마토, 당근, 양배추, 브로콜리, 사과, 바나나, 요구르트 & 홍초도 넣으시면 상큼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토마토, 당근, 브로콜리, 양배추를 1:1:1:1 비율로 삶아줘야 합니다.
하지만 저는 토마토는 빼고 삶도록 하겠습니다 ^^
삶는 것 보다 나중에 갈아마실 때 넣는게 더 신선한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양배추를 잘게 잘라주세요. 물에 넣고 삶기 때문에 숨이 죽을 것을 감안하시면 많이 잘게 자르지 않으셔도 됩니다.
마트에서 중간크기의 양배추를 2330원에 구입하여 1/4정도를 사용했습니다. 
개 풀 뜯어먹는 소리.avi
양배추가 좋다는건 개들도 알고 있나 봅니다. 정말 잘먹네요. 이게 바로 "개 풀뜯어 먹는 소리"..
당근도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냄비에 넣어줍니다.
브로콜리가 은근히 가격이 비싸더라구요~~ 브로콜리 역시 적당한 크기로 잘라 주시면 됩니다.
오래된 브로콜리 같은 경우에는 안쪽에 변한 부분이 있는지 잘 보고 손질해주셔야해요. 
이렇게 브로콜리, 당근, 양배추를 1:1:1 비율로 넣어주시고,
생수를 이용하여 야채들이 잠길정도 약 4/5정도만 물을 채워주세요. 
이제 중불로 삶아줍니다. 뚜껑을 꼭 덮어야 수용성 비타민이 날아가는 것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꼬옥 덮어주세요 ^^
당근을 씹었을 때 아삭함이 없고 부드럽게 씹힐 정도 까지 끓어주시면 됩니다.
다 끓인 뒤에는 물을 빼주시고 찬곳에서 식혀주세요.
찬 곳에서 식힌 야채들은 오른쪽 비닐봉지나 지퍼백을 이용하여 1회분씩 나눠 포장하시면 간편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이제 해독주스를 갈아볼게요. 야채와 함께 바나나 1개를 넣어주시구요, 
토마토를 절반으로 잘라서 넣어줍니다. 파란 꼭지 따주시는건 말안해도 아시죠? ㅎㅎ 
사과는 넣으셔도~ 안넣으셔도~ 좋습니다만 제가 먹어본 결과 넣는게 확실히 맛있습니다 ^^
저는 1/4만 넣었습니다. 저는 사과를 갈아마실 땐 껍질을 깍아서 넣는답니다. 껍질이 갈리면서 텁텁해지는게 싫어서 ~~
껍질에 영양분이 많다고 하니까 깨끗하게 씻어서 껍질 그대로 넣으셔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요구르트를 하나 하나 넣어주세요. 요구르트를 넣지 않으면 너무 뻑뻑하고 걸죽한 느낌이 나서 먹기 힘드실거에요.
이 때 물에 살짝 희석한 홍초를 넣으셔도 참 맛있다고하네요 ^^ 
즤이의이이이이이이이이의의이잉 
건강에도 다이어트에도 건강에도 좋은 해독주스 완성!
처음엔 만들기 귀찮지만 비닐에 싸서 1주일 분량을 만들어 놓으시면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해독주스로 여러분의 건강을 챙기세요~~ 
특히 혼자 사시는 분들! 술담배 많이 하시는분들!! 
아침 거르지 마시고 테이크 아웃잔이나 텀블러에 해독주스 꼭 한잔씩 들고 출근하는건 어떨까요~? 
해독주스 맛이 별로일거같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요구르트와 사과, 바나나 등 과일이 들어가서 
거부감 들지않고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맛있어요~ 

해독주스 만들 때 TIP  ;

작성자 : @섹시코만도@  ★ (가입일자:2003-08-20 방문횟수:146)
짧은주소 : http://todayhumor.com/?diet_14849
해독주스 만들 때 TIP
해독주스 근 1년차 입니다.
오늘 해독주스 관련 네이버 검색 상위권이네요~~
1년간 귀차니스트 자취남이 만들면서 소소한 팁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팁은 간결함이 생명이므로 존댓말은 마무리글에 다시 등장 시키겠습니다.
만드는 방법 : 인터넷을 검색한다.
재료 팁 : 재료는 1주일 단위로 구입한다. 해당재료들은 냉장고에서 꽤 오래 간다. 쓰고 남은거 다음에 쓰면 된다.
             바나나는 스위티오가 맛있고 마트에 저녁 10시 넘어서 가면 상품가치 없는것들 싸게 판다.
             브로콜리, 당근은 단단한게 좋다.
만들때 팁 : 무조건 큰 믹서기를 사야한다.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큰거 힘좋은거 사야한다. 가격 생각말고 무조건.
                 재료 손질에는 매우 많은 손이 간다. 친구나 여자친구를 도우미로 사용하면 좋다.
                 브로콜리 씻을때는 1회용 비닐팩에 수돗물과 같이 넣고 조물조물 하면 깔끔하다.
                 브로콜리는 머리부분(몽실몽실한 부분)은 손질시 사방에 날라다닌다. 신문지를 깔고 하면 좋다.
보관시 팁 : 3일치 씩 만들어 보관한다. 4일 넘어가면 맛과 냄새가 변하는게 느껴짐.
                 재료만 끓여서 따로 포장후 냉장고에 편하지만 귀찮으므로 1.8리터 물통에 깔때기 사용해서 3일치 한꺼번에 보관한다.
                 믹서기에서 보관통으로 옮길때는 다이X의 깔때기(1000원)가 좋다.
마실때 팁 : 1.8리터 물통에 든걸 매일 아침 등교, 출근 전 쉐이커에 옮겨담아 가져간다.
                 마시기 전 쉐이커에 든걸 흔드는데 이때 쉐이커 뚜껑 곳곳에 찌꺼기들이 남아 설거지하기 귀찮아 지므로
                 랩 싸기도 귀찮고, 1회용 비닐팩 그냥 펼치지도 않고 뚜껑과 통 사이에 두고 계속 마신다.
                 해독주스 맛이 없다고 하는데 요구르트나 쥬스한컵 정도 넣어마시면 그냥 요구르트나 쥬스맛만 난다.
                 쥬스류의 당이 다이어트에 부담이 되면, 야쿠르x의 하루야채(작은거) 넣으면 쥬스맛과 똑같다.
                 하루야채(작은거)는 3가지 맛이 있으므로 질리지 않는다.
개인적인 효과는
1. 저는 바나나와 사과를 많이 넣기 때문에 아침 먹기 귀찮을때 아침 대용으로 그만입니다.(포만감이 상당함)
그 포만감때문에 식사량이 자연스럽게 줄어들 수 밖에 없습니다. (딱히 식사시간되도 배가 안고픔;)
2. 변은 제가 쾌남이기 때문에 마시나 안마시나 상관없고
3. 피부가 매우 좋아졌습니다. 거의 피부과 박피 1~2회 수준? 얼굴피부뿐 아니라 등드름도 상당히 호전 되었습니다.
4. 플라시보 이펙트? 때문인지 몸이 매우 상쾌합니다. 몸에 안좋을 수가 없게 생겼어요 ㅎ(=먹고 그대로 토해도 그렇게 생겼을꺼 같음)
마무리 어떻게 해야하지요...?;;;음
아직 엄마의 손길이 느껴지거나 와이프, 여자친구가 있으시면 부탁하는게 좋습니다.
다만 상당한 중노동이므로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꼭 지불하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이만 총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