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bar {display:none;}

2013년 8월 30일 금요일

마르코-안시현 이혼, '마르코 아르헨티나行 ' 딸 양육권은 안시현이..

오늘의 실시간 " 마르코 안시현 " 화제 입니다.
마르코 안시현 소식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물로 어떤 이야기일까요? 관심도 가고 흥미롭네요! 
마르코 안시현 게시물은   첨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댓글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여러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마르코 안시현  아래의 게시물을 보시죠.

르코-안시현 결국 이혼, '마르코 아르헨티나行 연락두절'



방송인 마르코와 프로골퍼 안시현 부부의 파경 소식에 마르코 소속사는 조심스러운 입장을 취하고 있다
.

30일 안시현 마르코 부부를 잘 안다는 한 측근은 스포츠조선과의 인터뷰에서 "마르코와 안시현은 최근 이혼 절차를 마무리하고 남남이 됐다. 이들의 딸 양육권은 안시현이 갖기로 한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이들 부부가 결별을 결정한 것에는 생활고가 큰 작용을 한 것으로 보인다. 안시현은 현재 프로골퍼 생활을 그만 둔 상태이고 마르코 역시 최근까지 출연했던 MBC '찾아라 맛있는TV' 외에는 출연 프로그램이 없는 상태다.

그러나 마르코의 소속사 상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현재 마르코는 아르헨티나에 체류 중이다. 두 사람의 이혼설에 대해서는 회사에서도 자세한 내용을 아는 게 없다. 몇 주전 출국했으며 연락이 불가능한 상태로 직접 본인에게 확인한 후 입장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6월 마르코가 안시현을 폭행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지만 안시현이 처벌의사가 없다고 번복해 일단락된 바 있다. 하지만 당시에도 이들의 사이는 꽤 악화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미 이혼에 합의가 끝난 상태임이 뒤늦게 밝혀졌다. 
마르코와 안시현은 2009년 열애를 시작해 2011년 결혼에 골인했고 지난 해 5월 득녀했다. 마르코는 아르헨티나 교포 3세로 국내에서 모델로 활동을 시작해 각종 드라마와 예능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안시현은 프로골퍼 출신으로 2003년 LPGA CJ나인 브릿지 클래식에 참가해 우승했고 이듬해에는 2004년 LPGA 올해의 신인상, 한국여자프로골프대상 공로상과 특별상을 수상했다.

정폭력범 마르코 vs  감싸주는 안시현

배우겸 방송인 마르코가 가정폭력 혐의로 입건됐다.

한 경찰 관계자는 "배우겸 방송인 마르코가 프로골퍼 출신 아내 안시현(29)씨에게 폭력을 휘두른 혐의로 입건됐다"고 밝혔다.

지난 9일 오전 두 사람은 사소한 육아 문제로 다투다가 남편인 마르코가 아내 안시현씨를 폭행했다는 것. 피해를 입은 안시현씨가 경찰에 곧바로 신고했고, 마르코는 현행범으로 체포돼 자택 관할 경찰서에서 5시간 동안 피의자 조사를 받고 귀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안시현씨에 대한 폭행 피해 정도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다.

피해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은 안시현씨는 남편 마르코에 대한 처벌 의사를 밝혔으며, 아직까지 그 뜻을 굽히지 않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골프 선수인 마르코와 안시현은 지난 2009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후 2년 열애 끝에 2011년 결혼했으며, 지난 해 5월 첫 아이를 출산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