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bar {display:none;}

2013년 8월 31일 토요일

사자의 페이스북.jpg 너구리 잡식이라 고기도 먹음ㅋ

오늘의 실시간 " 사자의 페이스북 jpg " 화제 입니다. 치타 거짓말치시네~ 치타는 맨날 쳐맞고 울어서 눈밑에 세로 줄무늬가 생겼다는 게 사실입니까?
사자의 페이스북 jpg 소식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물로 어떤 이야기일까요? 관심도 가고 흥미롭네요! 
사자의 페이스북 jpg 게시물은  첨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댓글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여러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사자의 페이스북 jpg  아래의 게시물을 보시죠.

자의 페이스북.jpg 


육지동물은 대체 무슨맛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더는 무슨말을 할까? 팬더=대나무 젓가락 필요하면 말하십쇼 형님!

치타 거짓말치시네~ 치타는 맨날 쳐맞고 울어서 눈밑에 세로 줄무늬가 생겼다는 게 사실입니까?

그런데 치타가 거짓말은 아니죠. 
스프링벅이 잡기 쉽지는 않아도 치타가 자주 먹는 동물이긴 하니까요. 
물론 잡고 나서 헥헥거리다가 하이에나나 사자가 슬쩍 와서 째려보면 도망가서 못 먹는 경우도 많겠지만... 

하이에나 : 사자님, 우리가 잡은거 뺏아가서 먹으니까 참 좋으시겠습니다? 
치타 : 하이에나님, 솔직해지죠! 저거 내가 찜한건데 님들이 떼로 몰려와서 뺏었잖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