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bar {display:none;}

2013년 8월 31일 토요일

자네가 주임원사인가?.jpg 개념없는 소위가 있을리가?

오늘의 실시간 " 자네가 주임원사인가 " 화제 입니다. 저정도 개념없는 소위가 있을리가? 사관시절 대체 뭘 배운거야? 자작 아닐 수도;;;
제가 임관할 때도 동기중 주임원사에게 깝치는 미친 새끼들이 있었음 ㅎㅎ
그리고 어느 정도는 교관들이 저런걸 가르쳐줘야 하는데 제대로 안 가르치는 것도...
교육을 위한 교육, 이론을 위한 이론 위주라 *.*
자네가 주임원사인가 소식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물로 어떤 이야기일까요? 관심도 가고 흥미롭네요! 
자네가 주임원사인가 게시물은  첨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댓글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여러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자네가 주임원사인가  아래의 게시물을 보시죠.


저정도 개념없는 소위가 있을리가? 사관시절 대체 뭘 배운거야? 자작 아닐 수도;;;
제가 임관할 때도 동기중 주임원사에게 깝치는 미친 새끼들이 있었음 ㅎㅎ
그리고 어느 정도는 교관들이 저런걸 가르쳐줘야 하는데 제대로 안 가르치는 것도...
교육을 위한 교육, 이론을 위한 이론 위주라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