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bar {display:none;}

2013년 8월 31일 토요일

박학기 딸 미모, 손연재 닮은 초미소녀 알고보니 여배우 출신 엄마 딸

오늘의 실시간 " 박학기 딸 미모 " 화제 입니다. 박학기씨.. 제가 좋아하는 가수인데 이런 예쁜 부인과 딸을 두셨었군요~~ 앞으로도 '비타민' 같은 멋진 곡 많이 불러 주세요~~
박학기 딸 미모 소식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물로 어떤 이야기일까요? 관심도 가고 흥미롭네요! 
박학기 딸 미모 게시물은  첨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댓글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여러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박학기 딸 미모  아래의 게시물을 보시죠.

연재 닮은 초미소녀 알고보니 여배우 출신 엄마 딸 – 게시판

 얼굴 가려진 분은 누가 봐도 인순이 ㅎㅎ
 
오늘 뉴스메인에 뜬 가수 박학기 씨 딸 박정연 양이라는데 사진 찾아보니 유년시절부터 엄청 예쁘고 요정 같군요
아빠는 좀 촌스럽고 못 생긴 편인데 딸 하나는 진짜 잘 둔 것 같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