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bar {display:none;}

2013년 8월 31일 토요일

패트릭 슈워제네거 사진, 8.28 LA에서 포착된 패트릭 슈워제네거!

오늘의 실시간 " 패트릭 슈워제네거 사진 " 화제 입니다. 에구우! 반갑네...처음 보는 얼굴인디..나 영화광이라 슈발츠네거 영화 많이 보았고 그리 싫어하지 않는데 최근 부부간에 문제가 생겨 가슴 아프긴 해여...아들아! 엄마 아빠 어떻게 화합하도록 노력해봐라! 슈바르츠네거가 많이 후회하고 함께 늙어가고 싶은가보더만! 
패트릭 슈워제네거 사진 소식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물로 어떤 이야기일까요? 관심도 가고 흥미롭네요! 
패트릭 슈워제네거 사진 게시물은  첨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댓글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여러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패트릭 슈워제네거 사진  아래의 게시물을 보시죠.

무 훈훈해, 패트릭 슈워제네거

8.28 LA에서 포착된 패트릭 슈워제네거!
ㅜㅠㅠㅠㅠㅠ 어쩜 이리 훈훈한지.......
아버지 좋은점만 닮았네.... 마음이 따뜻해진당.....
93년생이라는데 그럼 스물한살? 조금 성숙해보이는구나 ㅋㅋㅋㅋ
에구우! 반갑네...처음 보는 얼굴인디..나 영화광이라 슈발츠네거 영화 많이 보았고 그리 싫어하지 않는데 최근 부부간에 문제가 생겨 가슴 아프긴 해여...아들아! 엄마 아빠 어떻게 화합하도록 노력해봐라! 슈바르츠네거가 많이 후회하고 함께 늙어가고 싶은가보더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