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bar {display:none;}

2013년 8월 15일 목요일

샘해밍턴 아내, 손가락 절단돼…"혼자 입원하고 수술해 걱정"

샘해밍턴 아내, 손가락 절단돼…"혼자 입원하고 수술해 걱정"

호주 출신 방송인 샘 해밍턴이 방송을 통해 아내가 손가락 절단 사고를 당한 사실을 고백해 화제다.

샘 해밍턴은 최근 진행된 JTBC '마녀사냥' 녹화에 참여 "(얼마 전) 촬영 때문에 제주도에 갔을 때 서울에 혼자 있던 아내가 대문에 손가락이 끼어 절단 됐다"고 털어놨다.

이어 "아내가 혼자 입원하고 마무리해 도착했을 땐 수술이 끝난 상태였다. 그런 강한 모습의 아내가 더 걱정되고 지켜주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샘해밍턴 아내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샘해밍턴 아내한테 미안할듯" "샘해밍턴 아내 정말 대단하다" "샘해밍턴 아내 빨리 쾌차했으면"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사진 = jTBC)
최종편집 : 2013-08-15 11:22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