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bar {display:none;}

2013년 8월 30일 금요일

함익병 성유리 언급, "집사람 생각 안나" 장모님 앞 망언 성유리 민낯

오늘의 실시간 " 함익병 성유리 " 화제 입니다.
함익병 성유리 소식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물로 어떤 이야기일까요? 관심도 가고 흥미롭네요! 
함익병 성유리 게시물은   첨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댓글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여러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함익병 성유리  아래의 게시물을 보시죠.


익병 성유리 언급, "성유리랑 촬영하니 집사람 생각 안나"

함익병이 장모 앞에서 다른 여자를 칭찬해 눈총을 받았다.

29일 방송된 SBS '자기야 백년손님'에서는 장인·장모와 강제휴가를 떠난 함익병, 남재현, 조연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함익병은 수상스키를 마친 뒤 장모와 차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눴다. 장모 권난섭 여사는 줄곧 조서방 조연우의 외모를 칭찬해 함익병의 심기를 건드렸다.

이에 함익병은 얼마 전 출연한 SBS '힐링캠프' MC 성유리를 언급했다. 그는 "제가 성유리씨랑 녹화를 한 적이 있는데 집 사람 생각이 안 나더라"며 성유리의 칭찬하고 나서 장모의 눈총을 받았다.


이를 본 MC 신현준은 "역시 용감한 함익병"이라며, "용감도 도가 지나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함익병의 아내 강미형도 "성유리씨 하고 (겨루면) 그건 당연한 거 아니에요?"라며 남편을 두둔했다.


한편 이날 '자기야'는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6.2%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방송분(5.4%)보다 0.8%p 상승한 수치로 동시간대 방송하는 KBS 2TV '해피투게더'에 이어 목요일 심야 방송 시청률 2위 자리를 지켰다.

성유리 최근 홍콩에서 예쁜 민낯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