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bar {display:none;}

2013년 8월 30일 금요일

김남길 크레용팝앓이, 크레용팝 화답 ..크레용팝과 김우빈

크레용팝 김남길,  걸그룹 크레용팝이 배우 "김남길과 함께 '직렬5기통댄스'를 추고 싶다"고 말했다.
크레용팝 김남길 소식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물로 어떤 이야기일까요? 관심도 가고 흥미롭네요! 
크레용팝 김남길 게시물은   첨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댓글들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여러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크레용팝 김남길  아래의 게시물을 보시죠.


김남길 크레용팝앓이, 크레용팝 화답 ..크레용팝과 김우빈

 걸그룹 크레용팝이 배우 "김남길과 함께 '직렬5기통댄스'를 추고 싶다"고 말했다.
크레용팝은 30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출연,  MC 박세영의 "함께 직렬 5기통 댄스를 추고 싶은 스타가 있냐"라는 질문에 엘린은 "김남길 씨와 함께 춤을 추고 싶다"고 답했다.
이에 박세영은 "김남길 씨 저도 정말 좋아한다. 나중에 춤 추게 되면 저도 꼭 불러 달라"고 말했다.
이는 김남길이 지난 18일 MBC ‘섹션TV 연예통신’과의 인터뷰에서 “크레용팝이 너무 좋다”라고 고백한 데 대한 화답으로 풀이된다. 

크레용팝 옆에 김우빈이 있다니.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