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bar {display:none;}

2013년 8월 31일 토요일

행정병 일과.jpg +2 ... 빡센 행정병의 일과

오늘의 실시간 " 행정병 일과 " 화제 입니다. 내가 지금 저렇게 일하면 한달에 천만원 받을거야 아마ㅜ 전국의 행정병들 화이팅!!
행정병 일과 소식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물로 어떤 이야기일까요? 관심도 가고 흥미롭네요! 
행정병 일과 게시물은  첨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댓글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여러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행정병 일과  아래의 게시물을 보시죠.


11.jpg

센 행정병의 일과

빡센 행정병의 일과
맨날 저러진 않았지만, 저는 일주일의 4~5일 정도 이랬습니다ㅜㅜ
일과 쓸 때 말 짧게할게요 ㅋㅋ
기상 : 개피곤한 상태
점호 : 는 개뿔 상황보고ppt 만들러 고고(혹은 당장 아침에 보고올라가야하는데 아직 못만들어서 점호빼고 작업시작)
아침식사 : 가 뭐임? 먹는거임? 아, 먹는거 맞구나..하지만 그런거 음슴
오전일과 : 는 이미 시작 한 지 오래. 상황보고 ppt 최종 수정 후 지휘관 시간계획 및 위에서 내려오는 일정과 밑에서 올라오는 일정 취합 후 수정
오전 : 전화기를 두 개 받고 있는 나를 발견, 정신차리면 신들린듯 타자를 치고 있음.
점심식사 : 드디어 밥이다. 꺄항아ㅣ럳랴비ㅏ어리아ㅓㅋㅋㅋㅋㅋㅋㅋㅋ
오후일과 : 는 이미 20분 전 시작.
전투체육 : 을 해본게 군 생활 중 단 두 번.
저녁식사 : 는 무조건 먹어야됨. 5~10분 미루다 보면 그 날 못머금.
개인정비 및 휴식 : 은 개나 줘버려ㅜㅜㅜㅜㅜㅜㅜㅜㅜ휴식같은 소리하네. 환복이라도 하고 작업하면 다행
청소 : 는 일주일에 두 번 정도함ㅋㅋㅋ주말에?ㅋㅋ상병때는 오히려 청소를 하고싶엇슴ㅋㅋㅋㅋㅋ
점호 : 도 일주일에 두 번 정도함ㅋㅋㅋ주말에?ㅋㅋ
취침 : 을 제 시간에 하는 것이 일주일에 두번 정도함ㅋㅋㅋ시밯ㅎㅎㅎㅎㅎㅎㅎ난 아직 컴터앞에ㅜㅜㅜㅜ
뭔 놈의 일이 해도해도 안 없어짐ㅋㅋㅋ하지만 옆에 있는 간부와 선후임을 보며 힘을 얻긴 개뿔ㅋㅋ자고시픔ㅋㅋ
경계근무 : 를 안나갈 것 같지만 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녀오면 2~4싴ㅋㅋ잠듦
기상 : 개피곤한 상태
내가 지금 저렇게 일하면 한달에 천만원 받을거야 아마ㅜ
전국의 행정병들 화이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