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bar {display:none;}

2013년 9월 1일 일요일

균형잡힌 식사.gif ..방청소 중에 하는 일, 완전 공감

오늘의 실시간 " 균형 잡힌 식사 gif " 화제 입니다. 저 그릇이 떨어져서 깨지든 답답해서 내 속이 터지든
둘중에 하나는 아작나야 끝날듯 ㅠㅠ
균형 잡힌 식사 gif 소식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물로 어떤 이야기일까요? 관심도 가고 흥미롭네요! 
균형 잡힌 식사 gif 게시물은  첨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댓글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여러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균형 잡힌 식사 gif  아래의 게시물을 보시죠.

균형잡힌 식사.gif 

균형잡힌 식사.gif 


정직합니다. ㅋㅋ
저 그릇이 떨어져서 깨지든 답답해서 내 속이 터지든
둘중에 하나는 아작나야 끝날듯 ㅠㅠ

청소 중에 하는 일, 완전 공감


청소하면서 '왜 이렇게 지저분해' 또는 '치워도 치워도 끝이없네' 라고 불평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 중 가장 많으 부분을 차지하는건....
청소중 찾은 물건 가지고 놀기 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