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bar {display:none;}

2013년 9월 1일 일요일

공부하기 싫은가요, 배움에 대한 열망

오늘의 실시간 " 공부하기 싫은가요 " 화제 입니다.
공부하기 싫은가요 소식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물로 어떤 이야기일까요? 관심도 가고 흥미롭네요! 
공부하기 싫은가요 게시물은  첨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댓글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여러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공부하기 싫은가요  아래의 게시물을 보시죠.

공부하기 싫은가요, 배움에 대한 열망

- 나는 제목이 이미지를 가로 질러 온 교육 문제 .

출처 : Readit
 여기에 내가 그것을 공휴일의 모든 사람들이 밖으로 자신을 즐기고있는 동안 나는 공부를 집에 갇혀있어 방법에 대한 약간의 whinge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엄마와 아빠를 성장하는 것은 그럴 때마다 아이가 학교에 갈 수있는 기회를 가질뿐만 운 것을 알고 있었다 확신했다 너무 감사 해요. 교육은 부모님을 위해 문을하지만, 국경뿐만 아니라 열었다. 교육은 개인이 자신과 타격 세대 빈곤 가족 밖으로 끌어 할 수 있도록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딘가에 트랙을 따라 나는이 진리를 잊어 버렸습니다.
교육 - 그것은 특권없는 일 이죠.  
[데는 말했다 - 그것은 때때로 고통스러운 특권을 부인하기 어렵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