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bar {display:none;}

2013년 9월 1일 일요일

개가 이상해요, 얘들아 우리집개 이상함

오늘의 실시간 " 개가 이상해요 " 화제 입니다. 얘들아 우리집개 이상함... 도대체 왜 이렇게 먹는거야 애들아 이거 좀 봐봐.. 우리집개 ㅋㅋㅋㅋ. 이상함 왜이럼?ㅋㅋㅋ. 얘들아 우리집개 이상함.
개가 이상해요 소식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물로 어떤 이야기일까요? 관심도 가고 흥미롭네요! 
개가 이상해요 게시물은  첨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댓글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여러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개가 이상해요  아래의 게시물을 보시죠.

얘들아 우리집개 이상함
얘들아 우리집개 이상함... 도대체 왜 이렇게 먹는거야 애들아 이거 좀 봐봐.. 우리집개 ㅋㅋㅋㅋ. 이상함 왜이럼?ㅋㅋㅋ. 얘들아 우리집개 이상함.

댓글 없음:

댓글 쓰기